한국에서 대규모 공황으로 최소 150명 사망 메리 할로윈 축하 행사가 재난으로 끝납니다. 군중 목격자: "사람들이 무덤에 겹쳐진 것처럼 겹겹이 쌓여 있다" ++ 서울시장, 유럽 방문 중단 > 한국

본문 바로가기
  • FAQ
  • Q&A
  • 새글
  • 접속자 67





  • 주거, 교육, 의료, 교통, 통신은

    100% 시장에 맡기면 안된다.



    검언유착 부패척결










사이트 내 전체검색

gallery2

gallery2더보기

한국

한국에서 대규모 공황으로 최소 150명 사망 메리 할로윈 축하 행사가 재난으로 끝납니다. 군중 목격자: "사람들이 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7회 작성일 22-10-30 16:31

본문

30.10.2022 - 04:04 시
그것은 한국의 가장 큰 파티가되어야했습니다. 코로나 팬데믹 이후 마침내 다시 축하해야 하지만 저녁은 죽음의 드라마로 끝났습니다.

현지 당국에 따르면 수도 서울의 할로윈 축제에서 최소 150 명이 사망했습니다. 방아쇠 혐의: 그들은 좁은 거리에서 군중에 의해 짓밟혔습니다.

서로 가까이 붐비고 일부는 땅으로 간다: 이 군중은 치명적인 덫이 되었다

사진: 트위터
▶︎ 사망자 수는 잠재적으로 더 늘어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82 명의 방문객이 부상을 입었고 그 중 12 명 이상이 중상을 입었습니다. 사망자 중에는 19 명의 외국인이 있습니다. 100,000명의 사람들이 거대한 축제에 참석했습니다.

오후 10시 20분에 재난이 닥쳤다!

외부인들은 군중에서 사람들을 구하려고 노력했습니다.

목격자 보고서에 따르면 대량 사고는 번화 한 이태원 지역의 좁고 약간 내려가는 골목에 극단적 인 군중이있을 때 발생했습니다.

따라서 방문객들에게는 술집과 레스토랑이 양쪽에 줄 지어있는 100 미터 길이의 골목조차도 함정이되었습니다 : 많은 방문객이 땅에 쓰러졌고 다른 사람들은 위로 올라갔습니다. 뒤쪽에는 수량이 축적되었을 것입니다.

많은 축제 방문객들이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들은 원래 쾌활한 저녁의 많은 희생자들을 위해 울었습니다.
많은 축제 방문객들이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들은 원래 쾌활한 저녁의 많은 희생자들을 위해 울었습니다.

▶︎ 한 목격자는 한국의 연합뉴스에 군중에 대해 "사람들은 무덤처럼 겹겹이 쌓여 있었다. 일부는 점차 의식을 잃었고 다른 일부는 이쯤 되면 죽은 것처럼 보였습니다."

또 다른 사람은 자신이 군중 속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사람들은 숨을 쉴 수 없었고 도움을 청했습니다. 그 자신도 구조되기 전에 한 시간 반 동안 짓밟혔습니다.

부상자를 치료하기 위해 전국에서 400명의 구조대원이 배치되었으며, 여기에는 서울에 있는 모든 병력이 포함되었습니다.

수백 명의 구조 대원이 희생자를 돌보며 행동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 게시 된 비디오는 첫 번째 응답자가 거리에 누워있는 여러 사람을 소생시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많은 희생자들이 질식하거나 짓밟히거나 짓밟혔습니다.

서울 사건 이후 여러 사람이 소생되어야했습니다.

경찰관은 대량 공황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경찰은 또한 이태원 거리에서 수십 명이 소생했다고 확인했습니다. 다른 많은 사람들은 외국인을 포함하여 인근 병원으로 이송되었습니다.

한 젊은 여성이 들것에 실려 구조대에 의해 끌려간다

재난의 정확한 상황은 여전히 불분명하며 경찰은 안전 규정 위반 여부도 확인할 것이라고 밝혔다. 목격자 보고서에 따르면 사고 지역 주변의 골목은 너무 붐벼서 구조 대원들이 군중을 뚫고 희생자에게 다가 가기가 어려웠습니다.

반면 현지 언론은 저명한 유튜버가 이미 피해 거리의 클럽으로 가는 길에 도착했기 때문에 대량 러시가 촉발됐다고 보도했다. 이것은 다시 한 번 많은 사람들을 끌어 들였습니다.

힙에 수집 : 재난 피해자의 신발 및 기타 물건

윤석열(61) 한국 대통령은 긴급 회의를 소집하고 보건부에 즉시 의료 재난 구호 팀을 파견하고 부상자를 위한 병상을 병원에 확보할 것을 지시했습니다.

"이것은 정말 끔찍합니다."그는 일요일에 전국 텔레비전 연설에서 말했다. 비극은 일어나지 말았어야 했습니다. 시민의 생명과 안전을 책임지는 대통령으로서 그는 깊은 슬픔을 느낍니다. 사건이 통제 될 때까지의 단계에서 정부는 국가 애도 기간을 선포 할 것입니다. 그는 사건을 "철저히 조사"하고 이와 같은 일이 다시는 일어나지 않도록 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젊은 축제 방문객이 구급대원에게 검사를 받고 구조 담요에 싸여 있습니다.
젊은 축제 방문객이 구급대원에게 검사를 받고 구조 담요에 싸여 있습니다.

연합뉴스에 따르면 현재 유럽을 방문 중인 오세훈(61) 서울시장이 즉각 복귀를 발표한 것으로 알려졌다.

► 이 비극은 또한 해외에서 공포를 불러 일으켰습니다. 올라프 숄츠 연방 총리는 유족과 희생자들에게 조의를 표했습니다. "서울의 비극적 인 사건은 우리를 깊이 흔들어줍니다." 라고 SPD 정치인은 트위터에서 말했습니다. "우리는 많은 희생자와 그 가족들을 생각합니다. 오늘은 한국에게 슬픈 날입니다. 독일은 그들의 편에 서 있습니다."

그와 그의 아내 질은 한국 국민과 함께 애도했다고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의 성명에서 밝혔다. "양국 간의 동맹은 그 어느 때보다 활기차고 활기차고 양국 국민 간의 관계는 그 어느 때보다 강력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접속자집계

오늘
503
어제
484
최대
839
전체
185,107

건강

건강더보기












소스: ko.exchange-rates.org
소스: ko.exchange-rates.org



사이트 정보

회사명 : 회사명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