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과 사람이 공존하는 <명품 컨트리 클럽
단순히 골프를 즐기는 곳이 아닌 골프를 통해 마음의 여유와 안식을 찾는 휴식공간입니다.
Bremm an der Moselschleife,
라인란트팔츠, 독일
기후현에 있는 이 고풍스러운 마을은 전 세계에서 눈이 가장 많이 내리는 곳으로 손꼽힙니다. 산과 논이 이루는 아름다운 풍경 외에도 폭설에도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된 전통적인 갓쇼즈쿠리 가옥으로 유명합니다. 여행객들은 20채 이상의 건물을 보존 및 전시하고 있는 야외 박물관을 견학할 수 있습니다. 명문 연도: 1995
인도네시아 방가이 제도(Banggai Islands) 주변의 파도 아래로 깊숙이 들어가 방가이 추기경 농어에 대해 알아보세요. 카디날피쉬는 키가 7cm까지 자랄 수 있으며 검은색 세로 줄무늬와 흰색 테두리가 있는 지느러미가 있는 작고 반짝이는 몸체를 가지고 있어 위장이 더 쉽습니다. 먼 거리를 이동하는 다른 지느러미 동물과 달리 이 작은 물고기는 작은 세계에 살고 있으며 원래 산호초에서 멀리 벗어나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생이 시작될 때 각 어린 추기경 물고기는 물의 위험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최대 30 일 동안 알을 입에 물고…
윤석열 대통령이 지난 30일 오후 경북 울진군 한국수력원자력 한울원자력본부 신한울 원전 3·4호기 건설 부지에서 열린 ‘신한울 원전 1·2호기 종합준공 및 3·4호기 착공식’에 입장하고 있다. 대통령실사진기자단 국민을 ‘전쟁 화약고’ 몰아넣은 윤…국익보다 이념외교, 그 끝은 지지율 바닥, 김건희 의혹, 무능 등 국정 핵심 현안들 ‘안보’로 눈가림 남북이 ‘나토-러시아 대리전’ 위험 ‘국익 외교’ 벗어난 외곬 자승자박 윤석열 대통령이 10월24일 안제이 두다 폴란드 대통령과 정상회담을 하고 공동 기자회견을 했습니다. 폴란드…
"어떤 명백한 위법의 사항이 있지 않은 한 탄핵이라는 것이 가능하다고 보지 않는다" '윤석열 대통령 탄핵소추안 즉각 발의 요청에 관한 청원'이 올라온 지 14일여 만에 동의자 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 윤석열 대통령 탄핵소추안 발의를 요청하는 국민청원이 3일 오후 1시 50분경 기준 101만 1,868명의 동의를 얻은 것으로 확인됐다. 해당 청원은 지난달 20일 권모씨에 의해 올라왔다. 권씨가 제시한 탄핵 사유는 ▲윤 대통령의 해병대 채 상병 순직 사건 수사 외압 의혹 ▲김건희 여사의 명품백 수수 및 주…
1997년 11월3일 국회 의원회관에서 김대중 새정치국민회의 총재와 김종필 자민련 총재가 ‘디제이피(DJP) 연합 합의문’을 교환하며 악수하고 있다. 한겨레 자료사진 법안 통과-거부권 행사 ‘악순환’ ‘식물 대통령’ 국정 마비 불 보듯 큰 틀의 정치구조 전환 필요한 때 야당과 ‘3대 개혁 연정’ 구성을 대한민국은 민주공화국입니다. 대한민국의 주권은 국민에게 있고 모든 권력은 국민으로부터 나옵니다. 선거 결과는 주권자인 국민의 명령입니다. 4년 전인 2020년 21대 총선에서 더불어민주당은 180석으로 압승했습니다. 2년 전인…
1997년 11월3일 국회 의원회관에서 김대중 새정치국민회의 총재와 김종필 자민련 총재가 ‘디제이피(DJP) 연합 합의문’을 교환하며 악수하고 있다. 한겨레 자료사진 법안 통과-거부권 행사 ‘악순환’ ‘식물 대통령’ 국정 마비 불 보듯 큰 틀의 정치구조 전환 필요한 때 야당과 ‘3대 개혁 연정’ 구성을 대한민국은 민주공화국입니다. 대한민국의 주권은 국민에게 있고 모든 권력은 국민으로부터 나옵니다. 선거 결과는 주권자인 국민의 명령입니다. 4년 전인 2020년 21대 총선에서 더불어민주당은 180석으로 압승했습니다. 2년 전인…
기자(記者)? 많고 많은 직업 가운데 ‘놈 자(者)’자를 쓰는 직업은 기 자뿐인 것 같다. 17대 대통령 선거에서 이명박 씨가 당선된 후 그를 ‘당선인’으로 부르기 시작하더니, 금방 ‘당선인’이라는 말이 고정화됐 다. 그 전에는 ‘당선자’라고 했었는데. 헌법 67조는 다수표를 얻은 사 람을 ‘당선자’로 표현하고 있으니, 법적인 용어는 ‘당선자’임이 분명하 다. 그런데도 ‘당선인’으로 부르는 것은, ‘놈(者)’보다는 ‘사람(人)’이 낫 다는 생각 때문일 것이다. 그런 ‘놈 자(者)’를 직업명으로 붙이고 오늘 도 기록을 해나가고 있는 …
한반도 통일의 이상형 ‘독일의 평화통일' 하르트무트 코쉭 1990년의 개혁은 잊을 수 없는 역사적 사건으로 기록되어 있다. 부다페스트와 바르샤바 그리고 프라하의 독일 대사관으로 몰려 간 망명자들이 연출한 드라마와 헝가리 국경의 개방, 대규모 월요시 위, 장벽의 붕괴, 1932년 이후 동독 지역에서 시행된 최초의 진정한 자유선거, 옛 독일 주들의 부흥, 독일 통일에 대한 양 독일과 국제사 회 간의 협의, 1990년 10월 3일 브란덴부르크 문 앞에서 열린 감동적 인 통일축제로 그 모든 일련의 사건들에게 영예를 안겨주었다. 나는…
봄의 첫 번째 부드러운 햇살과 함께 린든 애비뉴는 새로운 생명으로 깨어납니다. 싹을 틔운 나뭇가지들은 봄바람에 살랑살랑 흔들리고, 섬세한 초록색은 회색 나뭇가지를 천천히 감쌉니다. 향긋한 꽃잎이 길을 가로지르고 발밑에서 부드럽게 바스락거리는 소리가 봄의 도래를 알립니다. 새들이 나뭇가지에서 행복하게 지저귀며 노래로 따뜻한 날이 왔음을 알립니다. 공기는 감각을 자극하는 달콤한 꽃 향기로 가득 차 있으며, 라임 나무 길은 모든 영광으로 빛나며 깨어남과 재생의 시간을 약속합니다. 변화의 마법과 자연의 무한한 아름다움도 느끼지 않습니까?
iPhone 16 Pro Max는 이전 모델보다 훨씬 커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iPhone 16 Pro Max가 이전 모델보다 훨씬 더 커질 것이 확실합니다. 이것은 주로 대각선으로 6.9인치로 커지는 새로운 디스플레이 때문입니다. 장치가 너무 거대해 보이지 않도록 Apple은 몇 가지 조정을 하고 있으며 기록을 세울 수 있습니다. 여러 유출자가 발표한 새로운 정보는 iPhone 16 Pro Max용 디스플레이 패널의 정확한 치수를 독립적으로 보여줍니다. 그 중에는 놀라울 정도로 얇아야 하는 화면 베젤의 너비가 있습니다. 업데이…
회사명 : HapiPark / 대표 : Gyung Suk ParkShin
주소 : Am Stadtpfad 59, 65760 Eschborn, Germany
사업자 등록번호 : 06436003
전화 : 0049 (0)6196 764227 @: hkpark@t-online.de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Demonstrate fadeToggle() with different speed parameters.
오른쪽에서 왼쪽, 왼쪽에서 오른쪽 슬라이드 만들기
위 쪽에서 아래 쪽, 아래 쪽에서 위 쪽 슬라이드 만들기
슬라이드 Fadein/out 만들기